본문 바로가기

나비꿈[14가지해몽모음] 나비가 나는꿈

자~  오늘은 나비꿈, 나비가 나는꿈 주요해몽 설명정리하여 드립니다. 

이런 꿈해몽은 특히 결혼을 하지 않으면 바람을 피우는 꿈 나비가 죽으면 여자 배우자에게 화가 나요. 그러나 오입 중인 남성의 경우는 부인 이외의 여성과 헤어지는꿈... 의미로 해몽되는데요,  유사 꿈 14가지 상황별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.

꿈은 불안, 스트레스, 불안정한 상태 등 우리의 내면 상태를 반영하므로, 꿈내용을 통하여 내면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 

 

 목차 활용하시면 글이동이 편합니다.

 

 

나비꿈 해몽 모음

나비가 나는꿈 상황별 모음

 

__

나비꿈, 나비가 나는꿈

결혼을 하지 않으면 바람을 피우는 꿈 나비가 죽으면 여자 배우자에게 화가 나요. 그러나 오입 중인 남성의 경우는 부인 이외의 여성과 헤어지는꿈

 

▷  내리던 별이 나비로 바뀝니다.주위를 도는꿈

기존 학설을 번역하거나 많은 작품을 발표합니다.

 

▷  하늘에서 별이 떨어져 주위에 나비 몇 마리가 날아다니는꿈

아기의 태몽입니다. 미래에 세상에 이름을 날릴 아들을 낳게 되고, 그 아이는 자라면서 살아가는 동안 많은 사람들과 깊은 인연을 맺게 됩니다.

 

▷  계곡에서 빨간 나비가 날아다니는꿈

정치에 입문하거나 공직에 취임하는 등 공공의 이익을 위해 내가 나서서 명예를 얻게 되는 의미가 있는꿈

 

▷  꿈 속 나비들이 무리지어 날아가는꿈

나비는 더 나은 세상으로의 도약, 절호의 기호의 의미로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일어나 모두가 기뻐하고 즐기게 될 것입니다.

 

▷  별이 내려서 나비가 되어 가까이 날아가는꿈

기존 학설을 번역하거나 많은 작품을 발표할 수 있는꿈

 

▷  나비나 잠자리 등 알을 낳는 것 보는꿈

많은 이야기와 이론을 확립하게 되어 새로운 이야기를 쓰게 되고, 사업가는 본래 이익과는 달리 이차적으로 사업 성과를 얻게 되어 재물이 모이게 됩니다.

 

▷  내가 나비가 되어 공중을 하늘하늘 나는꿈

내가 나비가 되어 공중을 날아다니는 해몽: 성적 욕구불만, 죽음을 암시합니다.

 

▷  나비 떼가 꽃밭에서 춤추는꿈

공연장, 갤러리, 문화회관에서 외국의 훌륭한 오케스트라, 오페라, 쇼 등을 감상하며 환상적인 앙상블을 맛볼 수 있습니다. 예술작품 감상, 구경을 하는꿈

나비가 나는꿈

결혼을 하지 않으면 바람을 피우는 꿈 나비가 죽으면 여자 배우자에게 화가 나요.

 

▷  귀여운 나비를 잡는꿈

아기의 태몽입니다. 결혼한 여성, 부인이 임신해서 예쁜 딸을 낳습니다. 사랑을 낚아요.

 

▷  석류 등 과일에 나비가 앉아 날개를 움직이는꿈

선남선녀가 문화의 광장, 자연의 공간에서 아름다운 이야기꽃을 피웁니다.

 

▷  내가 나비가 되어 여기저기 날아다니며 꿀을 찾는꿈

예술가의 경우 훌륭한 작품을 쓰거나 완성시켜 인플루언서셀럽이 되어 유명해집니다.

 

▷  별이 내려서 나비가 되어 가까이 날아가는꿈

기존 학설을 번역하거나 많은 작품을 발표할 수 있는꿈

 

꿈내용을 통하여 자신의 가치관이나 내면의 불안을 파악하고, 삶의 방향성을 재조정할 수 있습니다. 

이번에 정리해드린 해몽은 나비꿈[14가지해몽모음] 나비가 나는꿈 알아보았습니다. 상기 내용이 꿈해몽 찾으셨던분께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.